경제/경영

인문/사회과학

비소설

자기계발

청소년/교양

아동

외국어

건강/의학

수험서/자격증

종교/예술

숨의책들

한언 경영 연구 시리즈

되는길 시리즈

 
 Home > Books > 도서 상세보기
도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점(인터파크,알라딘, yes24)에 링크를 걸었습니다.
도서 구매와 관련된 배송, 교환, 환불 등은 전적으로 (인터파크, 알라딘, yes24)에 책임이 있습니다.


도서명
철학소녀와 좀비의 탐험

저자 : 도마스 아키나리  저
역자 : 박주영  역
출판사 : 한언
출판일 : 2013년 09월 15일
페이지수 : 256쪽
판형 : 사륙판
정가 : \11,000원
ISBN : 9788955966701
분야 : 청소년/교양 > 인문/철학
도서문의 : 02) 701-6911
소개글     저자소개     역자소개     미디어서평    
나는 수많은 다른 사람들과 하나도 다를 바 없는, 그야말로 흔남 고등학생이다.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끄는 일은 하지 말고 조용히 살아가는 게 내 신조다. 어느 날 별 생각 없이 들어간 편의점에서 고대 그리스 의상을 입은 이상한 여자와 만난 이후, 내 인생은 완전히 달라졌다.
너무나 평범하게 살아가는 내 앞에 갑자기 나타난 미소녀 세 자매. 생각을 하지 않으면 철학 좀비가 된다고? 학생들을 모두 철학 좀비로 만들어 마음대로 세뇌시키려 하는 학생회장과 이사장. 고대 그리스 철학자의 화신인 세 자매들에게 철학을 배우다 보니, 어느새 나는 학교에 불어 닥친 커다란 음모의 소용돌이에 빠져들었다.
사립 아테네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대미문의 철학 액션 배틀!

도마스 아키나리

추오대학교 문학부 철학과를 졸업하고 조치대학 신학부에서 공부했다.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철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하는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일본의 유명 입시학원에서 윤리와 일본사를 강의하고 있다. 필명인 도마스 아키나리는 ‘토마스 아퀴나스’에서 유래한 세례명을 딴 것이다. 주요 저서로 《하룻밤에 읽는 서양 사상》, 《한밤중 빨간 불의 신호등이 켜져 있을 때 횡단보도를 건너도 될까?》, 《도해로 쉽게 이해하는 니체의 철학》, 《누구나 쉽게 행복해지는 방법은 알랭의 《행복론》에 쓰여 있다》, 《철학자의 말, 지금 필요한 60가지의 지혜》, 《아저씨가 되는 사람과 아저씨가 되지 않는 사람》, 《철학의 좁은 길》, 《잠 못 들 정도로 재미있는 철학책》 등이 있다.
박주영

동덕여자대학교에서 일본어와 국제경영을 공부했다. 졸업 후 여러 기업체에서 일본어 번역을 했으며, 현재는 일본어권 도서의 출판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다. 번역일이 자신의 천직이라 생각하고 즐겁게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걌세상에서 가장 쉬운 통계학 입문걎걌아주 쉽게 풀어쓴 상식 경제학걎걌세상에서 가장 쉬운 다이어트걎걌알면 알수록 신비한 인간 유전 100가지걎걌신 면역혁명걎걌자기소개의 규칙걎 등이 있다.
갾미소녀들과 함께 진리, 행복, 정의 등에 대해 배워 보는 청소년을 위한 철학책이다. 독특한 설정의 등장인물과 함께 스토리에 빠져 보면 철학도 재미있는 공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2500년 이전의 그리스 철학자들이 던진 철학적 질문들이 현대에도 여전히 중요한 문제임을 깨닫게 해준다.갿
- 최훈, 강원대학교 인문사회과확대학 교양과정 철학 교수
곢철학자의 식탁에서 고기가 사라진 이유곣의 저자

Home출간문의채용안내도움말서점주문/발주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53 (경운동) / TEL : 02-701-6911 / FAX : 02-701-4449
상호명 : (주)한언 / 대표자 : 김철종 / 사업자등록번호 : 102-81-21498
Copyright (c) Haneon Publishing Co. haneon@han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