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인문/사회과학

비소설

자기계발

청소년/교양

아동

외국어

건강/의학

수험서/자격증

종교/예술

숨의책들

한언 경영 연구 시리즈

되는길 시리즈

 
 Home > Books > 도서 상세보기
도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점(인터파크,알라딘, yes24)에 링크를 걸었습니다.
도서 구매와 관련된 배송, 교환, 환불 등은 전적으로 (인터파크, 알라딘, yes24)에 책임이 있습니다.


도서명
고구마 밥상, 병은 없다

저자 : 진견진  저
역자 : 조순례이다연  역
출판사 : 한언
출판일 : 2009년 11월 01일
페이지수 : 264
판형 : 188x235mm
정가 : \13,800원
ISBN : 978-89-5596-541-4
분야 : 건강/의학 > 건강/미용
도서문의 : 02) 701-6911~6913
소개글     저자소개     역자소개    
2006년 출간된 <고구마가 내 몸을 살린다>의 실천편.
자연율례의 창시자인 진견진(陳堅眞) 선생이 30여 년간 병마와 싸우면서 얻은 건강의 비법을 매일 먹는 식단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전 매뉴얼로 만들었다. 이미 대만에서 2천 명이 넘는 사람들의 건강을 회복시키고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까지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자연양생법의 정수를 만나보자

고구마와 사랑에 빠진 사람들
자연율례의 창시자인 진견진(陳堅眞) 선생이 30여 년간 병마와 싸우면서 얻은 건강 식단을 공개한다. 이미 2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진선생의 자연율례 건강법을 몸소 체험하고 활력 넘치는 제2의 삶을 살고 있다.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가장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고구마 식단의 비밀! 당신도 이 책을 통하여 건강에 이르는 간단한 해법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고구마는 때에 맞춰 먹어야 한다
몸에 좋은 고구마는 늦은 밤에 먹어도 몸에 좋다? 천만의 말씀! 몸에 좋은 고구마를 제대로 섭취할 수 있는 황금 시간대는 분명 따로 있다. 몸에 좋다고 밤늦게 고구마를 먹으면 오히려 몸에 독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지구상에 존재하는 최고의 항암식품 고구마의 영양소를 가장 완벽하게 섭취하는 식사법을 이 책에서 소개한다!

사람과 음식 사이에도 짝이 있다
사람도 짝을 지어 결혼하듯 음식과 사람 사이에도 짝이란 것이 분명 존재한다. 자신의 몸에 잘 맞는 최적의 식품을 찾는 것은 좋은 배우자를 찾는 것만큼 중요한 일이다. 여태껏 몸에 잘 맞지도 않는 음식으로 내 몸을 혹사시키고 있었다면 이 책을 통하여 당신과 최적의 궁합을 가진 식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진견진(陳堅眞)
태어날 때부터 몸이 허약했고 결혼 후 심장병, 간질환, 신장병, 위장질환, 요실금, 손발이 마비되는 증상을 앓았던 그녀는 어떻게 스스로를 치료했을까? 아니 오히려 더 건강해졌을까? 32살에 세 번째 아이를 낳고 머리가 하얗게 세었으며 중풍까지 걸렸던 그녀는 더 이상 병원에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구원하기로 결심했다. 그 후 동서양의 의학과 자연요법을 배우고 연구하여 마침내 ‘자연율례(自然律例)’를 깨달았다. 자연율례에서는 올바른 섭생과 생활습관을 중요시하며 고구마 식사를 대안으로 제시한다. 그녀는 현재 대만에서 자연율례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과 가족뿐 아니라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하고 새 삶을 선물했다.
저서로는 <고구마가 내 몸을 살린다> 등이 있다.
조순례
숙명여자대학교 중어문학과에서 학부과정을 마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 국제회의반 석사과정을 마쳤다. <스타킹과학> 1권 등 다수의 번역물을 작업하였고, 현재 중국에서 박사과정을 밟으며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이다연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현재 두산중공업에서 인하우스 통역사로 재직 중이다.

Home출간문의채용안내도움말서점주문/발주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53 (경운동) / TEL : 02-701-6911 / FAX : 02-701-4449
상호명 : (주)한언 / 대표자 : 김철종 / 사업자등록번호 : 102-81-21498
Copyright (c) Haneon Publishing Co. haneon@han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