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인문/사회과학

비소설

자기계발

청소년/교양

아동

외국어

건강/의학

수험서/자격증

종교/예술

숨의책들

한언 경영 연구 시리즈

되는길 시리즈

 
 Home > Books > 도서 상세보기
도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점(인터파크,알라딘, yes24)에 링크를 걸었습니다.
도서 구매와 관련된 배송, 교환, 환불 등은 전적으로 (인터파크, 알라딘, yes24)에 책임이 있습니다.


도서명
Choice (지금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미래다!)

원제 : The Power of Choice
저자 : 테드 윌리  저
역자 : 최소영  역
출판사 : 한언
출판일 : 2005년 06월 01일
페이지수 : 264
판형 : 신국판
정가 : \9,800원
ISBN : 8955962525
분야 : 자기계발 > 성공/처세/실용
도서문의 : 02) 701-6911~6913
소개글     저자소개     역자소개    
“매순간 선택이 당신의 삶을 결정하고 있다.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당신을 위한 유쾌한 지침서”

선택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인가?
아침에 일어나는 순간부터 당신의 삶은 ‘선택’의 연속이다. ‘어떤 옷을 입고 밖에 나갈 것인가?’, ‘대학에서 어떤 전공을 할 것인가?’, ‘어떤 배우자를 만날 것인가?’….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은 선택의 결과물이다. 끊임없는 선택의 게임에 뛰어든 현대인이 지켜야 할 한 가지 법칙은, 바로 ‘자신의 선택으로 일어나는 모든 일을 100% 책임져야 한다’는 것. 모든 선택의 결과들에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고 삶에 임해야만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다는 말이다. 하지만 주위의 모습은 어떤가? 계획했던 일이 잘 진행되었을 때는 100% 자신에게 그 공을 돌리지만, 중간에 차질을 생기면 그 책임을 당연하다는 듯 남에게 전가한다. 회사에 지각한 이유도, 갑작스런 비행기의 연착도, 계속되는 경제 불황도, 빈곤도, 기아도, 모두 남 탓이다. 진정 이렇게 사는 사람들에게 발전과 변화가 있을까? 《Choice》의 저자 테드 윌리 박사는 현대인들에게 ‘선택’이라는 단어가 흥미진지함과 설렘으로 다가오기보다는, 두렵고 망설여지는 이유도 우리의 이러한 ‘책임회피’의 습성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선택을 유쾌하게 즐겨라!
선택의 결과를 기꺼이 책임지는 자만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우리가 원하고 바라는 삶, 우리의 변화된 모습을 상상하고 그 목적에 따라 ‘선택’할 때 우리는 비로소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다. 책임은 선택의 몫으로써 당연히 짊어지고 가야 할 인생의 일부분인 것이다. 이것이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테드 윌리가 제시 하는 ‘총책임 경영’의 원리다. 이 책《Choice》에는 이러한 그의 생각과 삶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위트, 아이러니, 유머가 가득 찬 테드 윌리 박사의 메시지는 당신의 삶에 전환점을 마련해줄 것이다. 이제 웃으면서 ‘선택’하자!

본문 중에서
당신은 스스로 선택한 존재다. 인간의 삶은 복잡하고 모호해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매우 단순하다. 모든 삶은 개인이 선택한 결과의 산물이라는 사실만 기억해두면 된다.
-9페이지 중에서

나는 앞으로 우리들 각자가 소중하고 유일무이한 존재라는 점을 누누이 강조할 것이다. 우리 각자는 재능과 창조성, 지식과 자기가치, 에너지와 사랑의 무한한 보물창고다. 오직 결과가 아닌 원인으로서만 행동할 때, 우리는 비로소 그 보물창고에 있는 보물을 가질 수 있다.
-15페이지 중에서

책임 떠넘기기는 우리 각자가 궁극적으로 우리 존재 자체에 대해 책임이 있다는 원칙을 무력하게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이다. 우리가 밭에 비료를 뿌리듯이 사회 전체에 책임감을 퍼뜨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26페이지 중에서

삶은 환불이 불가능하다. 당신이 인생에서 경험하는 개인적인 ‘지금’ 중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다 해도, 그것을 고객센터로 들고 가서 환불받을 수 없다. 각각의 지금은 오직 한 번만 일어나며, 당신은 그것이 좋은 싫든 받아들여야 한다. 따라서 당신이 최상의 인생을 살고 싶다면, 모든 ‘지금’마다 최상의 것을 얻어야 한다.
-90페이지 중에서

지구라는 행성에 있는 사람은 모두 죽을병에 걸렸다. 그것은 바로 ‘인생’이라는 병이다. 이 행성에서 살아나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디 앨런은 “인생은 90%는 ‘존재하기’로 이루어진다”라는 말을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도 존재하기를 매우 즐겨한다.
-108페이지 중에서

사랑이란, 상대방의 좋은 모습과 그렇지 못한 모습까지 받아들일 수 있게 넉넉한 마음의 공간을 준비하는 것이다. 그것은 각 사람을 있는 모습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사랑은 질투하지 않는다. 질투는 영혼의 심술이라는 말이 있다. 누군가를 질투할 때마다 당신은 스스로의 명예를 깎아내리고 있는 셈이다.
-227페이지 중에서

이제 당신은 이 책을 통해서 작은 은망치를 얻었다. 하지만 은망치를 얻은 것에만 만족하면 안 될 일이다. 은망치를 손에 쥐고 어긋난 부분을 두드려야 한다. 어디에 망치질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이다. 당신은 정확히 알고 있다. 자, 이제 이 은망치를 사용할 것인가 말 것인가, 하는 결정은 오직 당신에게 달렸다. 기억하라! 오직 당신뿐이다.
-256페이지 중에서
테드 윌리 Ted Willey

테드 윌리는 미국의 저명한 컨설턴트다. 그는 미국 전역에 ‘총책임경영(Total Responsibility Management)’이라는 개념, 즉 개인적 삶과 직업적 삶에서 자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창조적인 자기관리법을 전달했다. ‘자신의 선택에 100% 책임지라!’는 테드 윌리의 명쾌한 논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전환점을 마련해 주고 있다.
테드 윌리는 조지 워싱턴 대학에서 교육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테드 윌리 앤 어소시에이츠’와 ‘트레이닝 컴퍼니’의 대표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이 책으로 미국출판마케팅협회에서 주는 벤자민 플랭클린상을 받은 바 있다. 현재 테드 윌리 박사는 가족과 함께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기로 ‘선택’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dwilley.com에서 얻을 수 있다.
최소영

성균관 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불문학을 공부했으며, 코리아헤럴드 번역센터와 잉글리시고 닷컴 등에서 번역가로 활동했다. 현재는 인트랜스 소속 번역 프리랜서로 활동중이다. 역서로는 《ACTION!》, 《거만한 놈들이 세상을 바꾼다》등이 있다.

Home출간문의채용안내도움말서점주문/발주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53 (경운동) / TEL : 02-701-6911 / FAX : 02-701-4449
상호명 : (주)한언 / 대표자 : 김철종 / 사업자등록번호 : 102-81-21498
Copyright (c) Haneon Publishing Co. haneon@haneon.com